[카사코로나] 발리가 생각나는 그곳에서 쌈바와 보사노바 라이브!(메뉴, 주소, 시간, 전화)

[공간] 소중한 힙플레이스

[카사코로나] 발리가 생각나는 그곳에서 쌈바와 보사노바 라이브!(메뉴, 주소, 시간, 전화)

홈텐더다운 2020. 11. 21. 11: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홈텐더다운입니다!

제가 그동안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공간을 드디어 포스팅하네요.

카사코로나는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이태원스러운 공간 중 하나예요. 휴양지에서나 느낄 수 있는 여유를 서울에서 접할 수 있는 바로 그곳! 가장 좋은 이유는 음악과 분위기, 칵테일의 조화입니다.

카사코로나의 위치 및 운영시간 안내드릴게요.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1동 127-15 4F

 

카사코로나 서울

서울 용산구 보광로60길 7 4층 (이태원동 127-15)

place.map.kakao.com

오픈 | 일요일 5 pm - 3 am / 월 - 목요일 6 pm - 2 am

         금요일 6 pm - 3:30 am / 토요일 5 pm - 3:30 am

전화 | 070-4105-2234

카사코로나 가는법

해당 주소로 가면 왼쪽사진처럼 건물의 좌측에 간판이 있고 긴 복도를 따라 들어가면 엘레베이터가 나옵니다.

지금은 코로나 시즌인지라 QR체크인과 발열체크 및 민증검사와 음식물 반입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물같은것도 챙겨 들어가지 못하게 하더라구요.. 음식물은 카사코로나 오기 전에 모두 위장으로 보내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사코로나 내부
카사코로나 메뉴

드링크 메뉴판입니다. 저는 이날 몸이 안좋아서 논알콜 목테일인 '베리스 템플'을 주문했어요.

프로즌 베리를 머들링해 탄산으로 풀업한 드링크였는데, 많이 달지않고 상큼하게 마시기에 무난했습니다.

카사코로나 게르
카사코로나 이글루

외부 루프탑쪽으로 나가다보면 동절기 오픈인지라 게르와 이글루가 함께 옹기종기 모여있더라구요.

몽골과 아이슬란드와 발리의 조화? 지구 대통합의 모습이 이색적이네요..

이글루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 링크로 들어가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글루 예약 가이드

2020년 카사 코로나 서울 이글루 예약과 메뉴에 대한 가격 및 이용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27-15 4층 (4F 127-15 Itaewon-dong) *운영시간은 계절과 일몰시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

pf.kakao.com

 

 따뜻하고 행복한 브라질 음악을 들려준 한국의 장수 쌈바파고지 밴드 Primavera의 라이브 공연으로 삼바 & 보사노바 & 라틴 등의 음악으로 휴양지 느낌이 충만한 토요일이었습니다.

매주 목요일 재지나잇과 함께 다양한 DJ 라인업이 준비되어있으니, 공연이 고픈 연말 카사코로나 방문 어떠세요?

이상 홈텐더다운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